본문 바로가기
포켓캠프

[포켓캠프] 폭신폭신 파스텔 코디 컬렉션 / 인형&테디 베어 컬렉션 재입고!

by 우짱쓰 2022.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짱이에요!

 

폭신폭신한 인형들과 파스텔 코디 컬렉션이 재입고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손에 들고다니는 아이템 중 인형이 제일 귀엽다고 생각하는데,

재입고 된거 보자마자 뭐 사야할지 고민에 빠졌습니다.

 

01

동물친구들이 들고 다닐때도 너무 귀여운데요,

 

바로 코디룸으로 이동해서 착용해보았습니다.

 

폭신폭신 파스텔 코디 컬렉션

폭신폭신 밀크티 테디 베어

핑크엔젤 배낭

파스텔 블루 그라데이션 가발

폭신폭신 핑크 시폰 원피스

파스텔 핑크 리본 펌프스

착용한 모습입니다.

 

테디 베어 귀여운건 말할 것도 없고, 생각치도 못했던 배낭이 너무 귀엽네요.

앞에서 보면 티가 안나는데 뒷모습이 정말 귀엽습니다.

쿠키로 뽑았던 토끼 인형이 있으니 가방을 하나 장만할까 싶기도 하고..

 

머리는 색은 너무 예쁜데 얼굴모양이 좀 빵떡같아 보여서 크게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신발도 파스텔 아기자기한 구두라서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아 보입니다.

 

 

머리 뒤에도 리본이 달려있고, 원피스 디테일도 귀엽네요.

 

원피스가 귀엽기는 한데 파스텔 세트가 아니면 여기저기 사용할만큼 활용도가 좋을 거 같지는 않습니다.

 

01

폭신폭신 베이비핑크 테디 베어

퍼플 엔젤 배낭

파스텔 옐로 그라데이션 가발

폭신폭신 퍼플 시폰 원피스

파스텔 퍼플 리본 펌프스

착용한 모습입니다.

 

저는 이 아이템들보다는 맨 처음 착용했던 아이템들 색조합이 더 마음에 듭니다.

노란색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0123

파스텔 핑크 그라데이션 후드

파스텔 블루 그라데이션 후드

파스텔 퍼플 세일러복 코디

파스텔 핑크 세일러복 코디

 

후드와 세일러복 원피스도 있는데, 저는 폭신폭신 원피스가 더 귀여운거 같습니다.

후드는 흰 치마와 코디하면 괜찮을거 같기도하고..

저는 사게 되면 가방이나 신발, 테디베어 중에 골라서 살거 같습니다.

 

 

인형&테디 베어 컬렉션

012

앞서 착용해본 파스텔 코디에 인형 컬렉션들을 매치해봤습니다.

 

인형들이.. 가격이 꽤 비싸네요..!

 

그린 비스크 인형

퍼플 비스크 인형

핑크 비스크 인형

 

세 컬러의 인형 중 선택 할 수 있고, 각 인형의 피부색, 머리카락 색, 원피스 색이 다릅니다.

저는 이 인형들보단 테디 베어 인형들이 더 귀엽다고 느껴집니다.

 

012

마찬가지로 파스텔 코디에 테디베어들을 매치해 봤는데요,

 

복슬복슬 코코아 테디 베어 같은 경우에는 파스텔 코디보다 일반코디에 더 어울릴거 같습니다.

테디베어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코코아 테디 베어 아이템 일거 같은데 너무 귀엽습니다.

 

복슬복슬 핑크 밀크 테디 베어와 복슬복슬 민트 테디 베어는 둘 다 흰 바탕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테디베어라서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다.

 

 

 

 

포켓캠프가 제 리프티켓을 털려고 그러는지 이번 달은 귀여운 아이템들이 엄청 나오고 있는데

결정을 못할 정도로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는 아이템 있으면 언제 또 복원될지 모르니 기간 끝나기 전에 빨리 구매합시다!!

 

오늘도 즐거운 포캠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