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캠프

[포켓캠프]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 / 겨울의 포근 스타일 컬렉션 / 코트 컬렉션 2018 재입고! 벽지&바닥 컬렉션 - 크리스마스 마을 테마 입고!

by 우짱쓰 2022.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짱이에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또 다른 크리스마스 의상들이 복원되었습니다!

012

산타의상뿐만 아니라 카디건이나 코트, 점퍼 같은 의상들도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특별한 날에만 입을 수 있는 옷보다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옷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잔뜩 기대가 됩니다.

 

 

해피 크리스마스 컬렉션

01

빨간 모자 옆 땋음 머리

레드 크리스마스 롱 드레스

 

하얀 모자 옆 땋음 머리

화이트 크리스마스 롱 드레스

 

땋은 머리 가발은 머리 색상 변경이 가능하고, 옆으로 짧게 내려와 있는 땋은 머리가 귀여워 보입니다.

드레스는 제 기준 너무 길기는 하지만, 화이트 드레스는 흰 드레스에 가운 걸친 느낌이라 예뻐 보이네요.

 

01

빨간 모자 커트 스타일

레드 크리스마스 롱 코트

산타 수염

 

하얀 모자 커트 스타일

화이트 크리스마스 롱 코트

산타 수염

 

저는 이 아이템들 중에는 화이트 롱 코트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

코트 안에 매치된 초록색에 금색 포인티 조끼가 흰 코트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산타 수염 하니까 캐릭터가 확 늙어 보이네요.

 

01

호랑가시나무 화관

레드 크리스마스 체크 원피스

 

호랑가시나무 화관

그린 크리스마스 체크 원피스

 

체크 원피스는 가지고 있는 게 있어서 딱히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고르자면 그린이 귀여운 거 같네요.

카라랑 소매에 들어간 포인트도 귀엽습니다.

 

화관은 너무 푸릇푸릇해서 혼자 붕 뜨는 느낌인 거 같습니다. 너무 크리스마스 느낌이 강해서 딱 요 시즌 아니면 못 쓸 거 같기도 하고요.

 

 

겨울의 포근 스타일 컬렉션

0123

잎 장식 빨간색 산타 모자

산타 레드 코트

빨간 양말 백팩

 

잎 장식 검은색 산타 모자

산타 블랙 코트

하얀 양말 백팩

 

매번 빨간색, 흰색 산타 의상만 보다가 처음 보는 검은 색상의 산타 의상이라 신선해 보입니다.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블랙 코트가 레드 코트보다 싸고, 하얀 백팩이 빨간 백팩보다 싸네요.

 

현실에서는 무채색 옷 많이 입고 다니지만, 게임에서 까지 검은색을 입고 다니고 싶진 않아서 저는 패스입니다.

 

0123

리본 벨트 핑크 코트

더블 리본 블랙 부츠

아이보리 인조털 백팩

 

리본 벨트 브라운 코트

더블 리본 아이보리 부츠

브라운 인조털 백팩

 

기본 템으로 가지고 있기 좋은 백팩들이네요!
캐틱터가 뒤 돌아 있는 게 아니면 잘 안 보여서 살까 말까 고민이 되지만요..

이 아이템도 왜인지 브라운 백팩이 더 쌉니다. 같은 아이템이 색상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나는 건 좀 별로인 거 같네요.

 

원피스도 굵게 들어간 리본 포인트들이 귀엽습니다. 핑크 색상은 귀엽고 브라운은 차분해 보이는 게 가을 겨울 봄까지도 입고 다니기 좋을 거 같습니다.

 

부츠에도 잘 보면 리본 디테일이 들어가 있는데,

색상도 무난해서 하나 장만해 놓으면 여기저기 신기기 좋을 거 같네요.

 

01

그레이 더플코트 코디

네이비 더플코트 코디

 

이 두 아이템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 건지.. 별로입니다..

일단 치마가 발목 덮는 길이라 제가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거기다가 색 조합도 좀 칙칙하고... 그렇네요.

 

01

순록 베이지 카디건

순록 그레이 카디건

 

카디건 없으시거나 무채색 좋아하시면 사는 걸 고려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저는 김희의 따뜻한 통나무집 쿠키에서 얻을 수 있는 따뜻한 통나무집 카디건이 색도 밝고 귀여운 거 같습니다.

 

 

코트 컬렉션 2018

01

버건디 인조털 코트

스위트 핑크 인조털 코트

 

짧은 코트들이 복원되었네요! 겨울 느낌 나게 입으려면 버건디도 예쁘고, 핑크색은 봄까지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길이가 짧게 나와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버건디는 현재 가발에 붙어있는 귀도리랑도 잘 어울리네요.

 

01

검은 숏 트렌치코트

하얀 숏 트렌치코트

 

개인적으로 예쁘다고 생각하는 하얀 숏 트렌치코트! 지금 살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핑크색 치마 부분이 좀 더 밝은 핑크색이면 완벽했을 거 같은데 말이죠!

 

트렌치코트 아이템이지만 짧은 가죽점퍼 입은 거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01

베이지 체스터 코트

네이비 체스터 코트

 

베이지라 쓰여있지만 겨자색으로 보이는 베이지 코트와

형광 연두색 티셔츠와 매치된 네이비 코트..! 

 

제 마음에 들지 않는 아이템들은 어떻게 설명을 써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 코트들은 심지어 동물친구가 입었을 때도 별로네요.

 

검은 스타킹에 검은 부츠랑 매치하면 괜찮을거 같기도 합니다.

 

01

카키 야상 점퍼

밀리터리 야상 점퍼

 

개인적으로 현실 야상 한창 유행할 때도 사본 적 없고 카키색이 예쁘다는 생각이 든 적 없는 사람이라

이 아이템도 저에게는 예쁘게 보이지 않지만, 캐주얼한 옷 매치하기 좋아하시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합니다.

 

벽지와 바닥 입고 소식도 있는데,

항상 사고 싶기는 하지만 옷 사느라 리프티켓이 부족한 사람이라 슬프네요..

 

그래도 구경이라도 해 보았습니다.

 

01

겨울 마을이 보이는 창문 벽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을 벽

눈 쌓인 아치 벽돌 바닥

 

다크 믹스우드 바닥은 토용 이벤트 아이템들 중 리프 티켓으로 나온 바닥인데, 겨울 마을이 보이는 창문 벽과 같이 매치해 봤습니다.

 

오두막에 너무 잘 어울릴 거 같은 겨울 벽지인데 크리스마스 아이템들과 배치해놓으면 겨울 느낌 물씬 날 거 같습니다.

벽지랑 바닥은 옷이랑 다르게 리프 티켓을 들이기 아깝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언제쯤 마음에 드는 벽지랑 바닥 사서 꾸밀 수 있을는지 모르겠네요.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결국 버건디 코드 일단 사버렸는데 마음에 듭니다.

산타 의상을 사지 않아서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의상이 없었는데,

빨간색 코트라 그런지 조금은 크리스마스 같기도 하고요..? 그렇죠?

 

사고 나서야 뒷모습 디테일 발견했는데 마음에 듭니다.

허리에 리본 달려있고 그 밑으로 레이스가 내려오는데 앞 뒤 모습이 달라서 색다르고 좋습니다.

 

 

여기까지 새로 복원된 의상과 벽지&바닥 컬렉션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 다들 마음에 드는 의상 찾으셔서 구매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움 포캠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