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캠프

[포켓캠프] 1월 이벤트 아이템 복원! 새해맞이 화투 저택 / 유령의 집 / 단아한 일본식 방 / 일본의 새해 2018

by 우짱쓰 2023.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짱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이전 글의 복원 아이템들에 이어서 나머지 아이템들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맞이 화투 저택

01

빨간색 화투 분재 진열대

검은색 화투 분재 진열대

 

 

 화투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화투 그림에 등장하는 꽃과 나무 분재들인 거 같죠?

 

동양풍으로 꾸며놓은 오두막에 잘 어울릴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검은색 진열대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복원재료가 5개 드는것에 비해서는 크기가 커서 좋은 거 같습니다.

 

 

01

빨간색 옻칠 계단식 정리함

검은색 옻칠 계단식 정리함

 

 

자개함인거 같은데 화투랑은 무슨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금색 장식부분이 화투그림에 나오나요?

 

각각 복원 재료 12개 드는 큰 가구로 딱히 동물친구의 상호작용이 있지는 않네요.

 

이 아이템 또한 저는 검은색이 더 마음에 듭니다.

검은색 바탕에 금색 무늬가 더 눈에 잘 띄기도 하고요.

 

012

화투 테이블

매화&난초 화투 파티션

국화&단풍 화투 파티션

 

 

화투 그림 그대로 테이블과 파티션에 썼네요.

 

저는 화투를 잘 모르기도 하고,

그림이 예쁘다는 생각이 들지도 않아서 이 화투 아이템 시리즈들 전체가 제 취향은 아닙니다.

 

 

012

빨간 화투모란 화분

보라색 화투모란 화분

팔랑팔랑 나는 화투나비

 

 

나비와 꽃에 검은색 테두리가 있습니다.

 

케이크에 검은색 테두리 둘러서 2D처럼 보이는 케이크가 한때 유명해졌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아이템들이 딱 그 케이크 보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012

화투 방석

화투 사방등

빨간 테두리 일본식 바닥 러그

 

 

화투 사방등은 4면이 다 다른 그림이라 어떻게 놓느냐에 따라 다른 그림을 볼 수 있다는 게 재미있네요.

 

방석은 너무 화투스럽지 않아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유령의 집

01

도깨비불

휴대 초롱

 

 

리프티켓 아이템들입니다.

 

도깨비불이 무섭거나 으스스한 느낌보단 발랄한 느낌이네요.

휴대초롱은 귀여운데 살짝 심플한 느낌이라 무늬가 있었어도 괜찮았을 거 같습니다.

 

 

유령의 집 족자 장식 벽

 

 

유령의 집 아이템 중 가장 으스스하다고 생각되는 아이템입니다.

 

복원 재료 12개 드는 큰 가구 아이템인데,

다른것보다도 오른쪽 위에 있는 인형이 너무 무섭게 생겼습니다...

 

유령의 집 우물

 

 

동물친구가 깜짝 놀라게 하는 모션을 합니다.

 

무서우라고 하는건데 미첼이는 너무 귀여워서 하나도 안 무섭네요.

 

무서운 컨셉잡고 꾸미시는 분들은 콘셉트에 맞게 따로 선호하는 동물 친구들이 있는 걸로 아는데,

그런 친구들이 하면 무서우려나요?

 

01

유령의 집 버드나무

유령의 집 창호지 문 벽

 

 

버드나무 아이템에는 도깨비불이 둥둥 떠다니고 창호지 문 벽은 창호지가 찢겨져 있습니다.

 

앞에 말했듯이 도깨비불이 무서운 느낌의 도깨비불이 아니라서 덜 으스스한 느낌인거 같아요.

 

창호지 문 벽은 찢어진 사이로 눈동자가 깜빡거리거나 했으면 더 무서웠을거 같은데 말이죠.

 

0123

유령의 집 초롱

유령의 집 TV

유령의 집 양초

유령의 집 바닥 러그

 

 

유령의 집에 쓰일 수 있는 가구들인데 딱히 엄청 무서운 효과가 있거나 하지는 않네요.

 

초롱은 동물친구가 들고 흔들거리는 모션을 합니다.

 

양초나 러그는 따로 움직이거나 하진 않고, 평범합니다.

TV도 지지직 거리는것 외에는 별게 없네요.

 

 


단아한 일본식 방

단아한 꽃꽂이

 

 

복원재료 12개 들어가는 아이템입니다.

 

제가 꽃꽂이에 대해서 몰라서 그러는 건지 엄청 예뻐 보이진 않네요.

 

012

단아한 파티션

단아한 일본도

단아한 금붕어 어항

 

 

세 아이템 모두 복원 재료 5개 들어가는 아이템입니다.

 

들어가는 재료에 비해서 크기가 작고 특별한 모션이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저는 복원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01

단아한 빨간색 방석

단아한 황금색 방석

 

 

둥글둥글 꽃모양의 방석입니다.

 

일반 방석보다 귀여운 거 같아서 몇 개 있으면 동양풍으로 꾸밀 때 요긴하게 쓰일 거 같습니다.

 

0123

단아한 일본식 바닥

모란&나비 머리핀

단아한 보라색 웨딩 기모노

단아한 핑크색 웨딩 기모노

파란색 겉옷 기모노

보라색 겉옷 기모노

 

 

바닥이 단아하다기보다 닌토 쿠키 아이템들과 잘 어울릴 거 같은 건 저만 그런가요..?

 

머리핀이 일본느낌이 나지는 않는데,

옷이 웨딩 기모노인걸 보니 웨딩 기모노를 입을 때 착용하는 머리핀인 걸까요..?

 

여자 기모노가 웨딩 기모노이니 남성 기모노도 웨딩 때 입는 기모노일지 궁금하네요.

 

012

하얀 모란 화분

보라색 모란 화분

홍백 모란 화분

 

 

무난 무난한 꽃 화분들입니다.

화분이 동양풍이라 아무래도 동양풍으로 꾸민 오두막에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일본의 새해 2018

01

여울 연

OK 모터즈 연

 

 

너무 귀여운 연입니다.

 

동물 친구들이 연을 날리는 상호작용을 합니다.

 

연이 종류별로 캠핑장에 날아다니고 있으면 귀여울 거 같습니다.

하지만 각각 12개의 복원 재료가 필요하다는 거..!

 

01

꽃무늬 이불탁자

새해맞이 병풍

 

 

오래전에 나와서 그런지 뭔가 어설픈 이불탁자..!

 

새해맞이 병풍은 복원 재료 12개나 들어가는 아이템인데 비해서 크기도 크지 않고 딱히 상호작용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병풍 그림이 뭔가 유명한 그림일까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01

귤이 담긴 바구니

호화로운 일본식 새해 음식

 

 

이불탁자 아이템이 좀 더 예뻤으면 이불탁자랑 귤 바구니 복원해서 탁자 위에 귤 딱 놓으면 너무 귀여웠을 거 같습니다.

 

귤 바구니하니 귤 머리띠 같은 아이템 나와도 귀여울 거 같네요.

이미 있으려나요?

 

0123

호화로운 새해맞이 찰떡

새해 절구 세트

호화로운 새해맞이 대나무

개띠 장식품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르지만 애니메이션이든 만화책이든 어디에선가 봐서 알고 있는 대나무와 찰떡 아이템!

 

찰떡 위에 놓여있는 귤이 귀엽습니다.

 

절구 세트를 동물친구가 떡을 찧는 상호작용을 했으면 너무 귀여웠을 거 같은데,

그냥 가만히 서있기만 하네요.

 

2018년도가 개띠라서 개띠 장식품이 나왔나 봅니다.

이번 연도에는 토끼 장식품이 나왔었죠?

 

01

기모노

파란 겉옷

일본풍 샌들

 

 

기모노는 역시 리프티켓이 아니라 그런지 예쁘지는 않네요.

 

파란 겉옷은 왠지 퍼레이드 같은 거 할 때 입는 옷처럼 생겼습니다.

너굴상점 마크? 가 새겨진 게 귀엽습니다.

 


 

 

여기까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복원된 일본풍 아이템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들 복원하셨나요?

 

저는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꽤 많아서 고민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포켓캠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