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캠프

[포켓캠프] 한겨울의 외출 코디 컬렉션 / 스노 크리스털 컬렉션 재입고!

by 우짱쓰 2023.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짱이에요!

 

겨울 느낌 물씬 나는 겨울옷들이 재입고되었습니다!

 

 

판매기간은 1/22부터 1/29 00:59까지입니다.

 

 

코디룸으로 가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한겨울의 외출 코디 컬렉션

복슬복슬 버건디 털목도리

버건디 귀마개&아웃컬 스타일

그레이 롱 패딩&스커트

그레이 가죽 부츠

 

 

가발은 제가 케이트 방문판매 때 사서 가지고 있는 아이템인데,

귀마개와 뻗친 머리 스타일이 귀엽습니다.

겨울에만 어울리는 가발이라 활용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패딩은 매우 현실적으로 생겼는데 치마 부분이 너무 어벙해 보이지 않나요?

치마 길이가 조금 짧게 나왔으면 좋았을 거 같습니다.

 

목도리는 동글동글해서 귀여운 느낌이기는 하지만

다른 컬렉션에 포함된 꽈배기 무늬 목도리가 더 귀여운 거 같습니다.

 

 

복슬복슬 베이지 털목도리

베이지 귀마개&아웃컬 스타일

브라운 롱 패딩&스커트

그레이 가죽 부츠

 

 

버건디색보다는 베이지가 다른 옷들과 코디하기에 쉬워 보입니다.

저는 케이트 방문판매 때 샀던 터라 선택지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패딩과 스커트는 너무 색감이 통일되어서 별로인 거 같기도 합니다.

 

 

복슬복슬 그레이 털목도리

그레이 귀마개&아웃컬 스타일

핑크 롱 패딩&스커트

그레이 가죽 부츠

 

 

개인적으로 핑크가 세 가지 패딩 중 가장 낫다고 생각합니다.

패딩색과 안에 니트, 스커트 색상의 조화가 셋 중 제일 잘 어우러집니다.

치마만 짧았다면 사는 걸 고려해 봤을 수도 있겠어요.

 

귀마개 색상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옷 아이템을 잘 고려해서 결정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버건디랑 어울릴만한 옷이 한두 벌밖에 없는터라 가발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복슬복슬 버건디 털목도리

버건디 귀마개&숏컷 스타일

다크 그레이 패딩 코디

올리브 가죽 부츠

 

 

오랜 시간 플레이하지는 않았지만 몇 달 플레이하면서 지금까지 봤던 남성 가발 중 제일 예쁜 거 같습니다.

 

남자 플레이어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지만

코디에 관심 있으신 분이 계시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가발이네요.

 

복슬복슬 베이지 털목도리

베이지 귀마개&숏컷 스타일

브라운 패딩 코디

그레이 가죽 부츠

 

 

부츠가 차가운 색밖에 없어서 베이지 패딩과 코디하기에 조금 안 어울리기는 하지만,

다른 신발 신기면 나름 귀여울 거 같습니다.

 

패딩 안에 초록색 니트로 포인트를 줘서 베이지 패딩 스커트보다 나은 거 같네요.

 

복슬복슬 그레이 털목도리

그레이 귀마개&숏컷 스타일

모스 그린 패딩 코디

올리브 가죽 부츠

 

 

개인적으로 이 컬렉션 중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는 패딩코디입니다.

 

초록패딩 안에 밝은 니트 입혀서 어두운 느낌이 없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부츠 색상과 패딩 색상이 매치되기도 하네요.

 


 

스노 크리스털 컬렉션

01

스노 크리스털 액세서리

스노 크리스털 티아라

다크 스노 크리스털 귀걸이

오로라 스노 크리스털 드레스

라이트 스노 크리스털 원피스

라이트 스노 크리스털 펌프스

 

 

발목 덮는 기장 원피스 코디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에게는 드레스가 별로 예뻐 보이지는 않습니다.

파스텔 분홍색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수도 있을 거 같네요.

 

크리스털 액세서리는 크리스털들이 빙글빙글 돌아가고 반짝반짝 빛납니다.

 

티아라는 옆에서 보면 종잇장처럼 보여서 디테일 살아있는 티아라가 좋으시다면 이 티아라는 별로일 거 같네요.

 

귀걸이가 다크와 라이트 두 가지가 있는데, 정말 가까이서 보지 않는 이상 차이가 드러나지 않습니다.

이 코디에 라이트 귀걸이를 썼어야 했는데, 글 쓰면서 자세히 보니까 다크를 착용했더라고요.

차이점은 귀걸이에 눈결정 장식 위아래로 달린 조그마한 원형비즈가 파란색이냐 흰색이냐의 차이입니다.

 

01

스노 크리스털 액세서리

스노 크리스털 티아라

라이트 스노 크리스털 귀걸이

다크 스노 크리스털 드레스

다크 스노 크리스털 원피스

다크 스노 크리스털 펌프스

 

 

보통 밝은 색상의 코디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만큼은 다크 스노 원피스가 라이트보다 더 예쁜 거 같습니다.

눈결정 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원피스의 어두운 배경색이 꼭 밤하늘 같이 보입니다.

 

01

라이트 스노 테일 코트

다크 스노 테일 코트

 

 

남성 정장 스타일로 나온 아이템들인데 어두운 색 보다 밝은 색이 20 리프티켓이 비싸네요.

이제 보니 드레스와 원피스도 밝은 색상이 더 비쌉니다. 왜죠...?

어쨌든 저는 어두운 원피스가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었으니 더 좋네요.

 

남자 코트와 매치할만한 다른 액세서리나 신발이 나오지 않는 건 아쉽지만 수요가 많지 않아서 그런 거겠죠?

 

 


 

여기까지 새로 복원된 겨울 옷 아이템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아이템 있으면 기간 끝나기 전에 사도록 합시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포켓캠프 되세요 :)

 

 

 

 

반응형

댓글